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오늘의 점심

점심으로 김치찌개를 먹었다.

특별한 메뉴는 아니지만 역시 실패 없는 메뉴인 것 같다.

배부르게 먹고 나니 오후 업무도 조금은 수월했다.